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가맹점 연락처 안내
#포토샵# 2023. 3. 26. 06:52안녕하세요, 우리카드 가맹점 이용 고객분들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가맹점 전용 고객센터는 따로 존재하지 않지만, 승인 및 승인 취소와 같은 메뉴를 이용하는 방법, 상담원 연결 방법 및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에 대해 안내드릴게요.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혹은 1599-9955입니다. ARS 화면에 기본으로 나오게 된 최근 변경사항 때문에 음성 ARS를 이용하려면 전화를 연결한 후 화면에서 음성 ARS 버튼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상담원과 빠르게 연결하시려면 전화 연결 후 1번을 눌러주시고, 바로 0번을 눌러주시면 상담원과 연결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 서비스의 경우 대표 고객센터에 연결한 후 2번을 눌러주시면 빠르게 가맹점 메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대표 ARS : 1588-9955 / 1599-9955
- 금융서비스 : 1577-9000
- 해외에서 :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 1599-6300
우리카드 가맹점 ARS메뉴
가맹점 전용 메뉴를 이용하실 분들은 대표전화번호에 연결한 후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1번은 거래 승인 관련, 2번은 거래 승인 취소 관련 메뉴입니다.
- 거래승인
- 거래승인 취소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근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다만, 분실이나 승인 관련 문의는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 분실 및 승인 24시간 365일
- 종합 상담 주중 09:00 ~ 18:00
우리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우리카드 가맹점 전용 고객센터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전화로 연결할 수 없는 상황이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는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면 유용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니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우리카드 가맹점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메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봤습니다. 가맹점이라 해서 별도의 전화번호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대표 고객센터에 연결한 후 2번을 누르시면 가맹점 메뉴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