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가맹점 연락처 안내

#포토샵# 2023. 3. 26. 06:52

안녕하세요, 우리카드 가맹점 이용 고객분들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가맹점 전용 고객센터는 따로 존재하지 않지만, 승인 및 승인 취소와 같은 메뉴를 이용하는 방법, 상담원 연결 방법 및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에 대해 안내드릴게요.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혹은 1599-9955입니다. ARS 화면에 기본으로 나오게 된 최근 변경사항 때문에 음성 ARS를 이용하려면 전화를 연결한 후 화면에서 음성 ARS 버튼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상담원과 빠르게 연결하시려면 전화 연결 후 1번을 눌러주시고, 바로 0번을 눌러주시면 상담원과 연결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 서비스의 경우 대표 고객센터에 연결한 후 2번을 눌러주시면 빠르게 가맹점 메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대표 ARS : 1588-9955 / 1599-9955
  • 금융서비스 : 1577-9000
  • 해외에서 :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 1599-6300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

 

우리카드 가맹점 ARS메뉴

가맹점 전용 메뉴를 이용하실 분들은 대표전화번호에 연결한 후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1번은 거래 승인 관련, 2번은 거래 승인 취소 관련 메뉴입니다.

  1. 거래승인
  2. 거래승인 취소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근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다만, 분실이나 승인 관련 문의는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 분실 및 승인 24시간 365일
  • 종합 상담 주중 09:00 ~ 18:00

 

우리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우리카드 가맹점 전용 고객센터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전화로 연결할 수 없는 상황이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는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면 유용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니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우리카드 FAQ 보기

 

마지막으로 우리카드 가맹점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메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봤습니다. 가맹점이라 해서 별도의 전화번호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대표 고객센터에 연결한 후 2번을 누르시면 가맹점 메뉴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