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쉽게받기
#포토샵# 2022. 6. 22. 01:00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쉽게받기
지자체의 재정수요를 충당하기 위해 주민들에게 청구 및 징수를 해보게되는 세금이기도한데요. 우리 모두가 급여를 받아 보게 되어지면 소득세가 나가고 지방세가 같이서 원천징수가 되어집니다.
이번엔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을 컴퓨터로 접수를 하고 바로 발급을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까한데요. 어렵지 않게 바로 발급을 받아볼수가 있으시죠.
가장 우선 민원24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하게되는데요. 근래에는 컴퓨터로 웬만한 민원업무 처리들을 할수가 있도록 되었는데요.
아래 준비한 바로가기를 사용 해서 민원24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이버검색창에 '지방세'라고 입력을 해 주신다면 되는데요.
서치를 해주시게 되면 이러한식으로 '지방세납세증명' 항목이 나오는데요. 이 항목을 선택해주면 되어지시는데요. 프린터가 있다면 바로 발급을 받아 볼수가 있기에 간편하실겁니다.
자 그럼 이제 바로위에 보는 것처럼 소개가 가장우선 한번 나오도록 될 겁니다. 접수를 해주시면 지금즉시 발급이 가능해서 수수료는 따로 없는데요.
신청하기를 눌러 주게 되어지시면 접수를 위한 본인확인 과정이 나오도록 될껍니다. 이미 가입이 되어져 있다면 LOGIN만 해주십시오. 가입되어져 있지 않다고 한다면, 가입 또는 비회원으로도 진행이 가능하거든요.
접수를 하시는 방법이에요. 가장우선 신청인에 관련된 내용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령방법을 온라인발급(본인출력)으로 선택을 해 주시면 바로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을 받을수가 있으실 거예요. 이번 안내해 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출력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