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식 비처럼 음악처럼 노래듣기
#포토샵# 2022. 12. 1. 14:09요즘 장마철이라 그러한지 날씨가 상당히 흐리죠. 지역에 따라서 비소식도 있는것같아요. 이번엔 김현식 비처럼 음악처럼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한번 들어볼거에요. 비가 오면 추억되는 음악중에 하나입니다.
1986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 입니다. 3집 앨범의 대표노래 이기도 했는데요. 저와 같이 비가 오늘날이면 이 음악이 생각 나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그러하기 때문에 저또한 오늘 찾아내서 듣게 되었어요.
정말 비오는날이나 흐린날에는 김현식 비처럼 음악처럼은 참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게 쓸쓸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한데요.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간만에 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너무 너무 짧은 생을 살다 가겼죠. 공식으로 활동을 하게되시면서 방송활동도 빈번히 하시고 나서 해보셨다면 더더욱 많이 알려지셨을 텐데... 목소리와 감성은 정말 누구흉내내지 못할 비처럼 음악처럼 인듯합니다.
저도 오늘 참 간만에 들어보시는데요. 듣고 있기때문에 정말 뭉클하시면서도 아련해지네요. 김현식 비처럼 음악처럼 들어보고 있다보니 시원하게 비가 내려주었으면 하고있는 바램이 들기도하겠죠. 멋진 노래 감상해 주시고 저는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추천기사
댓글